•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 고객센터

고객센터

고객센터

Home > 커뮤니티 > Q&A

인사말

제목 답변드리겠습니다. 등록일 2015.02.17 14:16
글쓴이 TEC 조회 1497

안녕하세요.

카드를 발급받으시면 개강일 1일전에 오셔서 수강료를 납부만 해주시고 간단한 인적사항만

저희 학원에 주시고 수업시작일 10분전에 오셔서 출석카드 체크 주의사항 안내받으시고

수업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고 쉽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