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Q&A
안녕하세요.
카드를 발급받으시면 개강일 1일전에 오셔서 수강료를 납부만 해주시고 간단한 인적사항만
저희 학원에 주시고 수업시작일 10분전에 오셔서 출석카드 체크 주의사항 안내받으시고
수업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고 쉽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