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 고객센터

고객센터

고객센터

Home > 커뮤니티 > Q&A

인사말

제목 답변드리겠습니다. 등록일 2015.02.13 14:04
글쓴이 TEC 조회 1432

안녕하세요.

영어회화를 향상시키는 방법은 무조건 원어민 쌤과 한다고 회화가 향상되지는 않습니다.

집을 짓는데도 설계도가 있어야 하듯이 영어회화를 하기 위해서는 시제(현재,과거,미래)의

변화와 동사의 변화를 가장 우선적으로 알아야 합니다.

영어로 스스로 생각을 많이 하시고 그리고 항상 영어식의 어순으로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영어회화를 잘하시고 싶으신 분들이 하루종일 문법책을 공부하시는 것에 대해 저는 반대의견에

한표 던지 겠습니다. 회화에 관련된 일부의 문법만 필요하지 문법책에 나와 있는

모든 문법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한국인인 저희들도 한국 문법을 잘몰라도 한국말을 하시는것에

대해서는 전혀 지장이 없잖습니까.. 회화는 기본적인 문법 그리고 스스로의 영어식의 생각만이

영어를 잘 구사하는 지름길 입니다. 저희 TEC영어학원은 아주 조금의 문법만 알고있어도 회화가

자연드럽게 될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물론 본인의 노력이 가장 우선시 되어야 되겠죠.

건투를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