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희TEC영어학원은 철저한 인터뷰를 통해 반을 배정하고 있습니다.
일단 수업시작 10분전에 오셔서 인터뷰를 하신 후 반을 배정받으시면 되구요.
초급의 경우는 1주차:듣기 2주차:말하기 3주차:회화용 문법 4주차:간단한 발표
이런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이 됩니다. 물론 교재를 사용하지 않구요.
해당 과정 선생님들께서 선생들의 노하우로 만든 교재를 사용합니다.(무료지급)
중급의 경우 미리 수업전에 내일 공부할 내용을 드립니다.
그것으로 수업시간에 토론을 하고 또 학생분들의 의견을 나누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