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 고객센터

고객센터

고객센터

Home > 커뮤니티 > Q&A

인사말

제목 중급반 등록일 2015.02.13 11:49
글쓴이 궁금해요 조회 1436

다음학기 휴학하고 5월쯤 워킹홀리데이를 가려는 학생입니다

 

현재 타학원의 원어민 프리토킹반을 다니는 중인데 그냥 제가 아는 단어 수준에서만 말을 할 뿐 크게 나아지는게 없어서 아무래도 영어회화전문학원이다보니 뭔가 특별한 커리큘럼이나 그런게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또 교재가 없다고 하셨는데 그러면 어떻게 수업이 이루어지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