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Q&A
안녕하세요,
기본적인 회화가 되어서 원어민 수업을 듣고 싶은데 어떤 방식으로 수업이 진행되는지 문의드립니다.
오전반을 들으려는데 그냥 수업시간 전에 가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답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