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 고객센터

고객센터

고객센터

Home > 커뮤니티 > Q&A

인사말

제목 중급반 수업 질문드립니다 등록일 2015.02.12 19:35
글쓴이 수업문의 조회 1425

안녕하세요,

 

기본적인 회화가 되어서 원어민 수업을 듣고 싶은데 어떤 방식으로 수업이 진행되는지 문의드립니다.

 

오전반을 들으려는데 그냥 수업시간 전에 가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답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