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인터뷰는 약 10분정도 영어로 진행됩니다.
일반적인 이야기로 진행이 됩니다.
어제 무엇을 하셨는지?
또 요즘 무엇을 하시는지?
내일 무엇을 하실건지? 등 입니다.
인터뷰의 목적은 어느정도의 구사능력과 또 저희 TEC영어학원서
어떤 부분을 고쳐드려야 할지 담임선생님에게 정보를 드리기 위함입니다.
너무 부담갖지 마시고 오세요.
저희는 높은 토익점수를 가지고 있는 학생분보다 거침없이 용감하게
말씀하시는 학생분을 더 선호합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