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 고객센터

고객센터

고객센터

Home > 커뮤니티 > Q&A

인사말

제목 답변드리겠습니다 등록일 2015.02.10 12:31
글쓴이 TEC 조회 1532

안녕하세요. 인터뷰는 약 10분정도 영어로 진행됩니다.

일반적인 이야기로 진행이 됩니다.

어제 무엇을 하셨는지?

또 요즘 무엇을 하시는지?

내일 무엇을 하실건지? 등 입니다.

인터뷰의 목적은 어느정도의 구사능력과 또 저희 TEC영어학원서

어떤 부분을 고쳐드려야 할지 담임선생님에게 정보를 드리기 위함입니다.

너무 부담갖지 마시고 오세요.

저희는 높은 토익점수를 가지고 있는 학생분보다 거침없이 용감하게

말씀하시는 학생분을 더 선호합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