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Q&A
저도 진짜 기본만 하는 초보인데요, 3월부터 영어공부를 시작해보고 싶어서요ㅎ
어느정도 하면 중급반 실력이 되는지 궁금하네요~
또,, 혹시 저녁에 수업듣는 학생들중에 직장인들 많나요??ㅎ
답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