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 인사말
  • 고객센터

고객센터

고객센터

Home > 커뮤니티 > Q&A

인사말

제목 저도 초급반 질문이요;ㅎ 등록일 2015.02.09 19:34
글쓴이 저도초보요 조회 1456

저도 진짜 기본만 하는 초보인데요, 3월부터 영어공부를 시작해보고 싶어서요ㅎ

 

어느정도 하면 중급반 실력이 되는지 궁금하네요~

 

또,, 혹시 저녁에 수업듣는 학생들중에 직장인들 많나요??ㅎ

 

답변주세요~~